본문 바로가기

웃음프로젝트의 하루/오늘하루^^ Diary

블로그 분점!! 1호와 2호

결국, 블로그 분점을 냈습니다.
이번에 블로그의 주제에 따라서 두 개의 분점을 만들어 이렇게 공지합니다.

분점이 생겨서 현재 이 블로그는 본점으로써 저의 일상을 담는 "웃음프로젝트의 하루"로 블로그 이름까지 변경했습니다.
분점은 주제에 따라 컴퓨터(프로그래밍 등)와 사진 각각 추가의 블로그를 개설하였습니다.


1. 웃음프로젝트와 컴퓨터 http://computer.jwnc.net

이 블로그는 본점 블로그에서 다루어지다가 홈페이지와 통합운영되어지며, 내용이 홈페이지와 동시 올려져 있던 것을 다시 컴퓨터 전문 블로그라는 주제로 다시 새롭게 활동 해보려고 개설 하였습니다. 여기서는 프로그래밍 공부를 하면서 얻은 많은 정보들과 지식을 공유하는 곳을 만들어나갈 예정입니다. 기존에 문서로 정리하여 현 블로그나 홈페이지에 올리려 했던 글 또한 모두 이 블로그로 이전되어질 것입니다.


2. 웃음프로젝트와 사진 http://photo.jwnc.net

이 블로그는 본점 블로그에서는 제대로 다루지 못했던 주제로 싸이월드와 현 블로그에 올려져 있는 많은 사진들을 정리하여 작품이라는 범주에 넣어 보고자 만들었습니다. 아직 작품이라 할만한 사진은 없지만, 틈틈히 찍어보고 취미로 해볼 생각입니다. 우선은 싸이월드와 현 블로그 그리고 컴퓨터에 저장되어진 많은 사진들을 추리고 보정하여 업로드 해보려 합니다. 이 블로그는 전문 블로그라기 보다는 제가 찍은 사진들의 저장소 정도로 생각하시고 가볍게 둘러봐 주시길 바랍니다.